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2024년 06월 19일 by Koworld

    목차 (Content)
반응형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했다면 서비스의 제공처에 문의를 진행하여 해결 방안을 안내받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77-6000입니다. 대표번호의 경우 개인과 법인 회원, 비회원을 모두 대상으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연결을 진행했을 때는 ARS를 통해 상담을 받고자 하는 서비스의 종류를 선택하게 되며, 대표번호의 경우에는 전체적인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조금 더 빠른 상담을 원한다면 대표번호 대신 각각의 서비스에 해당하는 전화번호로 연결을 진행하는 것이 권장되며, 각 서비스의 번호는 다음의 표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분 전화번호
대표번호 1577-6000
거래 승인/도난·분실 신고 1577-6200
금융 상담 1577-6100
PRIVIA(항공·호텔·투어 예약 및 상담) 1588-0360
영어 상담 1899-6111
점자 카드 신청 1566-5630
해외 카드 이용 82-2-3015-9000

 

※ 도난·분실 신고는 휴일과 관계없이 24시간 운영됩니다.

 

상담원 연결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을 진행하는 것은 대표번호를 통해 지원되고 있는데요. 앞서 설명한 대표번호인 1577-6000으로 전화 연결을 진행한 뒤, 각각의 서비스의 ARS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때 개인회원을 기준으로 상담원 연결 방법을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표번호 1577-6000으로 전화 연결을 진행합니다.

2. ARS 안내에 따라 키패드로 개인회원 단축번호인 '1번'을 입력합니다.

3. 개인회원의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인 '0번'을 입력합니다.

4. 문의 유형별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상담원 연결을 진행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인 1577-6000으로 연결하는 모습

 

회원 유형에 따라 지원되는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는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위의 과정에서 설명한 것처럼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를 선택한 이후에는 문의 유형에 따라 추가 단축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가 존재하며, 문의 유형 또는 회원 유형에 따라 상담원 연결의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구분 단축번호 구분 단축번호
카드 도난·분실 신고 0번 > 0번 개인회원 1번 > 0번
가맹점 3번 > 0번 비회원 4번 > 0번

 

고객센터 상담 운영시간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은 운영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이며, 도난·분실 신고 관련 상담과 해외 카드 이용 상담의 경우 휴일 관계없이 24시간 운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