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Content)
평소에 카드를 사용하며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문의를 진행하곤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관한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 등의 정보를 자세하게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본적으로 롯데카드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중점으로 하여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사로 카드 신청과 재발급, 결제 관련, 분실 관련 등의 문의사항을 고객센터를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때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8100인데요.
롯데카드에서는 대표 전화번호 외에도 금융 서비스, 분실, 한도 승인 등에 관한 문의를 주로 다루는 고객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필요에 따라 다음의 사항을 참고하여 문의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분 | 전화번호 |
대표 전화 | 1588-8100 |
금융 서비스 | 1588-8200/1577-8200 |
분실·한도 승인 | 1588-8300 |
카드 빠른 전화 신청 | 1577-8700 |
자동차·신용대출 | 1899-7112 |
시각 장애인 상담 | 1522-2452 |
※ 해외에서는 82-2-1588-8100으로 전화를 연결하여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은 ARS의 이용방식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누르는 ARS를 기준으로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고 ARS의 안내에 따라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진행이 가능한데요.
여기서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는 문의가 필요한 서비스의 단축번호를 입력한 다음, 세부 단축번호를 입력하는 순서에서 입력이 가능하며, 주로 문의를 진행하는 서비스들의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를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보면 다음의 사항과 같습니다.
- 분실신고 상담원 연결 : 8번 > 0번
- 개인 회원 상담원 연결 : 1번 > 2번 > 0번
- 가맹점 회원 상담원 연결 : 2번 > 0번
고객센터 상담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기본적으로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입니다. 다만 분실신고 관련 문의와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의 경우 일반적인 상담시간과 관계없이 24시간 운영되고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